スポンサーサイト

上記の広告は1ヶ月以上更新のないブログに表示されています。
新しい記事を書く事で広告が消せます。

(한국어) 미스치루 공연 후기 【(an imitaion) blood orange】 아레나 공연 - 3

■この記事は、上の記事を 韓国語翻訳したものです。

Mr.Children【(an imitaion) blood orange】아레나 공연:
2월 23일 (토) 및 24일 (일) 후쿠오카(福岡) Marine Messe 공연 후기 - ③

3bc8f692.gif

안녕하세요? 캘리코입니다♪
이 기사가 내용이 좀 많으니, 커피라도 마시면서 재미있게 읽어 보세요〜 ♪
ten_2coffe_c.gif


이 기사가 Mr.Children 콘서트 본편입니다.
앞으로 공연을 보러가시는 분께, 미리 공연 내용을 알고 싶지 않으시면,
공연이 끝난 다음에, 내 블로그에 다시 방문하러 와 주시면 좋겠습니다!^^ ↓


아래 기사의 계속입니다.↓
(한국어) 미스치루 공연 후기 【(an imitaion) blood orange】 아레나 공연 - 1
(한국어) 미스치루 공연 후기 【(an imitaion) blood orange】 아레나 공연 - 2


*** 돔 공연 후기는 이쪽입니다. ***
(한국어) Mr.Children 【(an imitaion) blood orange】 12월 28일 (금)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 공연 후기 -


-------*-------*-------*-------*-------*-------


matCIMG3357 (600x302)


■■ 첫아레나 공연 관람의 소감 ■■

한마디로 말하면, 공연장이 마치 마법에 걸린 것 같았어요!
그 공연장에서 제가 느낀 대단한 에너지, 뜨거운 열기, 고조된 분위기! 사쿠라이 씨가 보여 준 격렬한 춤과 퍼포먼스! 목소리를 쥐어짜내고, 팬들에게 노래를 보내 주는 모습. 먼 좌석에 있는 관람객들에게 온몸을 쓰며, 손을 흔들어 응하는 모습. 그리고, 전신 전령을 담은 멤버의 뜨거운 연주와, 더없이 따뜻한 사쿠라이 씨의 노래…. 팬들은 그런 멤버와 똑같이 뜨거운 에너지를 가지고, 미스치루와 함께 라이브를 만들어 냈어요. 미스치루를 사랑하는 후쿠오카의 팬들. 관객석에서 무대까지 거리가 가깝고, 정말로! 엄청난 ‘일체감’(미스치루와 팬이 하나가 된 것) 을 느꼈어요!
확실히 「シフクのトキ」-(지복의 시간)이였어요~~ ♪

저는 처음으로 아레나 공연을 봤는데, 돔 공연에 비해, 완전히 다른 분위기고 최고였어요. Marine Messe후쿠오카 공연장이 수용 인원수가 15000명이라고 하네요.

제 좌석이 이틀 다 스탠드 2층 좌석 (무대 좌측 가까이) 였는데, 제 육안으로 멤버가 잘 보였어요. 주변 팬들도 매너가 좋았어요. 관객들 모두가, 조용히 듣는 부분은 잘 듣고, 춤을 추거나 합창하거나 하는 부분은 뜨겁게 고조해서, 굉장한 일체감이었거든요!
뜨겁고 격렬하고, 그리고, 따뜻하고 훌륭했어요~~!

사쿠라이 씨가 목소리 상태가 별로 안 좋았는데, 그런 안 좋은 조건을 갖고 있어도, 좋은 상황에 바꾸어서, 100% 이상의 라이브로 해낸 것이, 정말로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몸소 “만전한 상황이 아니라도 해 보라!”라는 뜻을 증명했다는 말이에요 … .


■■ 공연후기 ■■

【OPENING】
(돔 공연과 같은 영상)
<스크린에 비추는 적당한 간격으로 많이 세운 도미노 패.
손가락으로 도미노 패 하나를 튀겨 쓰러뜨리고, 그가 다음의 하나를 쓰러뜨리며 진행된다. 도미노 패 끝에 카드가 나타난다. 그 카드를 뒤집으면 … “JOKER”의 그림이다! 끝난 줄 알았지만, 도미노 패는 다음 하나를 쓰러뜨리며 다시 한층 더 진행된다. 마지막 도미노 패 끝에는 타로카드 …”점쟁이”의 그림이 나타난다! >

< Who am I? What is Love? Who are you? >

【01.過去と未来と交信する男】
공연은【過去と未来と交信する男】로부터 시작됐다.
무대 위에 검은 망토를 몸에 걸친 점쟁이 3명이, 큰 수정구슬을 둘러싸 천천히 회전하고 있다. 스크린에는, 망토를 걸친 사쿠라이 씨가 노래하는 모습이 비친다. 곡이 끝난 것과 동시에 점쟁이 3명이 무너져 내렸다. 마술을 사용한 공들인 연출이다!

공연장에서는 단번에 뜨거운 열기가 올라가고, 애타게 기다린 팬들이 일제히 큰 환성을 지른다!

【02.LOVEはじめました】
사쿠라이 씨가 점쟁이의 검은 망토를 몸에 걸치고, 무대에 등장했다!
첫날: 왼쪽 (타하라 씨가 써 있는 쪽), 이틀째: 오른쪽 (나카가와 씨가 써 있는 쪽)에서 나타났다!
「LOVEはじめましたー!!」 …란 소리에, 관객석으로부터 큰 환성이 일었다.
* 「中田の(나카타의)」란 가사를 「香川の(가카와의)」로 변경했다.

【03.Worlds end】
내가 우울해졌을 때, 힘을 많이 준 곡이다! 자신을 괴롭게 만든 게 쓸데없는 일이라고, 마음 속으로 바라는 것은 뭐든지 할 수 있겠다고 가르쳐 준 노래다! 공연장에서 몇 번 들어도, 너무도 좋아서 압도 된다. 손장단을 맞추는 걸 잊어 버릴 정도다….

【04.NOT FOUND】
콘서트에서 꼭! 들어 보고 싶어서, 기대되었던 곡!!
(*첫날: 사쿠라이 씨가 전기기타를 강력하게 켜며, 우렁차게 소리지른다.
용솟음치는 정열, 정성을 들여서 노래하는 그 모습! 너무 감동적이다.
멤버가 연주하는 소리와 사쿠라이 씨의 노래가, 뜨거운 감동을 만들어 낸다. 그거야 미스치루의 참다운 매력이다! … 나도 모르게 눈에 눈물이 넘쳤다.
이번 【NOT FOUND】가 얼마나 멋있었는지, 난 평생 잊을 래야 잊을 수가 없을 정도 훌륭했다! )

MC:
(*첫날: 사쿠라이 씨: (처음부터 공연장이 열기가 가득 차고, 관객들이 성원을 보내고 있었다. 특히, 남성의 뜨거운 성원이 많아서… ) “사내다운 굵은 성원이 울려왔네~~! 언젠가 남자만 모여서 (라이브를) 할 까? ㅋㅋ 그 때는 남자들은 모두 다 맨몸으로 참가야!… 여성들은 어색하지 말라요.… 이 공연장이 꽃밭 처럼 펼쳐지는 것 처럼 보이네요. 여러분들의 웃는 얼굴이, 꽃 같아요. 저는 행복합니다.”)

“아직도 날씨가 추운데, 계절에 앞 서, 따뜻해지는 무렵을 이미지해서 몇곡 노래하겠습니다.”

【05.花言葉】
코스모스 꽃의 영상. 「僕のすべて~(그 다음의 나온 기타의 연주)」가 몹시 좋았다.

【06.やわらかい風】
라이브에서는 처음으로 피로하는 곡!! 봄이 와서, 따뜻한 바람이 일고, 추억 속의 연인이 생각나는 내용. 난 듣면서, 안타까운 기분이 되었다.

【07.抱きしめたい】
‘이별의 노래’가 2곡 계속 된 후에, ‘영원의 사랑’을 서약하는 노래다! 그 장면이 정말로 압권이었다. 마음 속 깊이 사무쳐 행복한 기분이 됐다. 이 노래는 사쿠라이 씨가 불러야, 감동적이고 훌륭하다! 공연에서 그 곡을 해 줘서, 「シフクのトキ」-(지복의 시간)이였다~~♪

MC:
【blood orange】기타 이야기(기본적으로 돔 공연과 같은 내용)
(기타를 가리키면서)“여기에 Mickey Mouse를 그렸습니다. ‘중국식’입니다. 저작권 프리입니다! (관객・웃음) 외형을 상쾌하게 완성시켰습니다. (스크린에 기타가 크게 비친다. 관객이 “글쎄?”란 반응을 보여 준다.) (사쿠라이 씨가 삐쳐서, 기타에게 말을 붙인다.) “너, 상쾌하지 않대 !” 기타에게 말을 붙이는 사쿠라이 상이 너무 귀엽다. ☆

【08.Surrender】
타하라 씨가 코러스한다. 타하라 씨는 노랫소리가 상냥하고 부드러워서, 난 황홀해졌다! 관객들이 굉장한 환성을 질렀다!
(*이틀째: 타하라 씨의 코러스가, 첫날 보다 두드러져 아주 맑았다! )

【09.Pink~奇妙な夢】
사쿠라이 씨가 핑크 셔츠로 갈아 입어서 등장했다! 돔 공연과 같은 영상이다.

【10.常套句】
스크린에 Promotion Video영상이 나온다. 텔레비전 방송이나 CD로 듣는 것 보다 아주 아름다워서, 내 가슴에 와 닿았다.

【11.CENTER OF UNIVERSE】
키보드 소리가 화려한 연주로 시작된다.

【12.擬態】
지난 곡과 이번 곡을 연결시키는 음색이 인상적이었다. 【11. CENTER OF UNIVERSE】에서 키보드 소리가, 다이나믹한 음색으로 【12.擬態】에 연결되어 갔다. 팬들이 신나게 합창했다!

【13. fanfare】
도입 부분의 어레인지가 참신이였다! 도입 부분의 연주를 울리서, 관객석 팬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곡이다!”란 큰 환성을 질렀다!
사쿠라이 씨가 나카카와 씨 곁에 이동하고, 두 명이 서로 얼굴을 다정하게 보면서, 즐겁게 보인다. 사쿠라이 씨가 팔을 바로 위에 올려서, 팬들에게 노래를 시키는 신호를 보냈다. 멤버도 관객도 신나게 고조되는 순간이다!


Mr.Children STADIUM TOUR 2011 SENSE -in the field- [Blu-ray]Mr.Children STADIUM TOUR 2011 SENSE -in the field- [Blu-ray]
(2012/04/18)
Mr.Children

商品詳細を見る



MC:【멤버 소개】
“음악의 사령탑, 고바야시 다케시! 얼굴로 노래하는 드러머, 스즈키 히데야! 저음의 멜로디 메이커, 나카가와 케이스케! 소리와 울림의 구도자, 타하라 켄이치!”
타하라 씨: “소개합니다. 누구 보다 음악을 사랑하는 천재, 사쿠라이 카즈토시!”

“옛 프로필에서 멤버 출신지가, 사쿠라이와 JEN는 도쿄이였는데, 나카가와는 나카사키, 타하라는 후쿠오카였습니다…란 게 토막상식이고요. 21년째 Mr.Children인데, 좋은 곡을 만들었으니,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첫날: 사쿠라이 씨: (스즈키 씨 소개 때, 웃으며) “좀 상기해 버렸다. 저 악몽을 … “ (관객・웃음) 스즈키씨: “완쾌했습니다. 그 날에 못 왔던 분께서도, 오늘은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둘째날: 사쿠라이 씨: (스즈키 씨 소개때) “노로 (바이러스)라면, 이 사람!” 스즈키 씨: “(성실한 표정으로) 그 당시에는 폐를 끼쳤습니다.”

(이틀째: 팬들이 타하라 씨에게 굉장한 환성을 질렀기 때문에, 사쿠라이 씨가 분하게 생각해서 질투한 모습이 너무 귀여웠다!^^ 타하라 씨가 스크린에 비추자마자, 이야기할 수 없을 정도 큰 박수가 끝이 없이 이어졌다. “타하라 씨는 후쿠오카 출신이고 …”라고 말하면, 다시금 한층 환성과 박수!! 후쿠오카의 팬들이 정이 많다고 생각한다.)

육각형의 이미테이션의 창문에 비추는 영상이 …
① 열대어 -- MC: “마음의 치유를 받았지? 계속 보고 있을 까요?”
② 미국, 라스베이거스 -- (곡: 영화 “지하실의 멜로디”1963년. OST메인 테마. "Melodie en sous-sol")
③ 제트 코스타
④ 불꽃 -- MC: “이익이 됐다는 기분이지?” (관객・웃음)
⑤ Marine Messe후쿠오카 주변 -- MC: “그 영상이 어디인지 알지?” (이틀째: 관객,큰 환성)
MC: “평상시에 여러분들이 보고 있는 풍경은, 열대어나 불꽃에 비하면, 감동적인 것이 아닐지도 몰라. 하지만, 견해를 바꾸면, 달라질 것이다고 생각합니다.”

【14.イミテーションの木】
육각형 스크린 모두에, 이미테이션의 나무가 비친다. 곡과 소박한 영상이 아주 잘 어울려서, 감동을 받았다. 영상 덕분에, 음원만으로는 만들어 낼 수 없는 감동을 받았다. 간주에서는, 타하라 씨의 기타가 멋지게 공헌한다.
…이 곡이 이번 투어의【핵이 되는 곡】이 아닌 가?
* 이제부터 새로운 CD앨범 【(an imitation) blood orange】 곡이 계속된다.

【15.pieces】
난 공연장에서 들어 봐서, 곡조가 고조되기 전에, 나카가와 씨가 치는 베이스 소리와 사쿠라이 씨가 치는 치는 기타 소리의 조화가 아주 훌륭하다고 감동을 받았다!!

【16.Happy Song】
관객들이 신나게 합창했다. "Oh,Oh,Oh,Oh~Oh~Oh~♪"

【17.hypnosis】
사쿠라이 씨가, 「僕は手をのばす」의 「僕は」를 「君は」에 변경해서 가창했다. 「君は」라고 노래할 때, 손을 관객석에 향해서 「君は」란 몸놀림을 했다.

【18.End of the day】
경쾌한 멜로디이지만, 괴로운 자기 자신을 고무하는 명곡이다. 그 기타의 선율이 매우 좋다! 관객이 「End of the day~」라고 크게 합창했다!

【19.innocent world】
돔 공연에서는 안 했기 때문에, 관객과의 너무 좋아했다! innocent world곡이, 변함없이 팬들에게 노래를 시킨다. 분위기가 최고다! ***(보러 가시는 분께서는, 그 일본어 가사를 완벽하게 외워서, 미리 연습하고 가셔야 더 재미있겠어요! ㅋㅋ) 사쿠라이 씨가 웃는 얼굴로 “후쿠오카 ~최고~~♪♪”라고 외쳤다. 그것에 이어서, 【20.エソラ】 【21.Mashmarrow day】… 사쿠라이 씨도 팬들도 열창, 합창이 계속된다!!

【20.エソラ】
공연장이 무지개색 라이트로 비추이고, 팬들이 큰 소리로 함께 노래한다!

【21.Mashmarrow day】
돔 공연에서는, 사쿠라이 씨가 섹시하게 몸을 비비꼬는 춤을 보여 주었지만, 이번에는 그건 별로 없어서 좀 안타까웠다. 하지만, 최고의 웃는 얼굴로 노래해 줘서 아주 좋았다.
(이틀째) 이 곡의 고조 부분까지 관객들에게 노래 시키는 줄 몰랐다!


ENCORE:
MC:


【EN1.天頂バス】
이 라이브 퍼포먼스가 최고다! 점점 분위기가 고조되는 느낌이 엄청나다.

【EN2.HERO】
< 누군가를 위한 HERO가 되고 싶다! >
결성 21주년이란 경력을 쌓고, “Adult”가 된 Mr.Children!!
누군가가 당신을 지켜 주는 게 아니라, 당신이 누군가를 지켜 줄 수 있도록!
누군가에게서 사랑을 받는 게 아니라, 당신이 누군가를 많이 사랑해 줄 수 있도록!
… 이야 말로! ‘미스터 칠드런의 주제’라고 생각한다.

【EN3.祈り ~涙の軌道】
(첫날) 그 공연장에서 그 시간이 멈추면 좋았을 텐데! 마지막 곡에서 사쿠라이 씨가 , 팬들에게 「さようなら、さようなら」란 노래 부분을 시켜서, 너무너무 아쉬웠다…. ㅠㅠ

퇴장곡: Happy Song
(첫날) 스즈키 씨가, 펭귄 같은 익살스러운 춤을 추어 줬다.ㅋㅋ


-------*-------*-------*-------*-------*-------

Marine Messe 후쿠오카

matCIMG3524 (500x375)


■■ 첫날과 이틀째 비교 ■■

첫날도 많이 고조됐는데, 이틀째가 더 끝없게 강렬히 고조된 인상을 받았어요!! 내가 지금까지 보러 간 공연들 중에서, 평생 잊을 래야 잊을 수가 없을 정도 훌륭한 라이브였어요!(*^。^*)
후쿠오카에서는, 첫날에 비하면, 2곡이 빠진 이틀째가, 멤버도 팬들도 한이 없이 고조됐죠☆☆☆♪ 하긴, 양일 다 사쿠라이 상이 “미스치루와 팬들이 하나가 된 것 같은 판이다! 최고다~~!!”라고 말하고, 타하라 씨가 생글생글 웃고 있어서, 난 만족스럽고 너무 행복해요~~!!


■■ 이틀째, 2곡이 빠진 이유 ■■

후쿠오카 고장 사람들 의견에 따르면, 다른 가수들도 후쿠오카 공연은, 비행기 최종편(21시 대) 에 탑승하기 위해서, 공연 마지막 날에는 일찍 끝날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사쿠라이 씨가 목소리 상태가 안 좋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비관적인 추측을 해 버린 팬들도 있었다는 게, 유감스럽다고 해요.


■■ Mr.Children 공연 일정 ■■

* 돔 8 공연 (2012년 12월 15일~2013년 1월 24일: 약 1개월 반 동안)
* 아레나 32 공연 (2013년 2월 10일~2013년 6월 9일: 약 4개월 동안)
* 2013년 AP BANK Fes. 취소

돔 공연으로부터 휴식 없이 아레나 공연이 이어지고요!
6 개월간에 합계 40 공연하는 일정이죠!
지나치게 과밀된 일정, 장기 공연이네요!
아직도 투어가 계속되는데, 멤버들이 몸 관리를 철저히 해야 되겠네요.
제발 6월, 마지막 오키나와 공연까지 잘 되기를 바래요!!


matCIMG3571 (600x437)


콘서트가 끝나고, Marine Messe 후쿠오카에서 본 야경이에요.
미스치루에게 「愛を補充(사랑을 보충)」받아 야경이 매우 예쁘게 보였어요~~!
확실히, 「シフクのトキ」(시복의 시간)이였어요〜 ♪♪
지금도, 아직 여운이 가시지 않아요~~.


굉장히 ‘일체감’이 있는, 따듯하고 뜨거운 최고의 라이브였어요.
감사드려요!! 미스터 칠드런, 그리고 팬 여러분들!!
앞으로 보러 가실 분들께서 실~컷 즐기세요~~!


- To be cotinued -


내 공연후기가, 겨우 끝난 줄 알았지~? 아니에요. 더 계속됩니다~~(*^^) v



3bc8f692.gif

ご訪問いただき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ランキングに参加しています。クリックで応援してもらえると、励みになります。

にほんブログ村 海外生活ブログ ソウル情報へ



関連記事

テーマ : Mr.Children
ジャンル : 音楽

コメントの投稿

非公開コメント

PR
プロフィール

calico07

Author:calico07
きゃりこです♪♪ 韓国、ソウルでお散歩するのが大好きです♪ 【韓食調理師免許】有。韓国料理、飲食関係のイベント、映画、公演に関心があります。Mr.Childrenが大好き♥

한국친구, 모모랍니다.
韓国人の友達、モモです。家ではごろごろ星人で、チョコパイが主食です。모모는 집에서는 뒹굴뒹굴하고, 주식이 초코파이예요~~↓↓↓ ブログランキング・にほんブログ村へ
にほんブログ村 Please CLICK ME!
Web page translation
感 謝!
韓国人の友人がこのブログを楽しみにしてくれているので、韓国語表記も加えております。ご理解いただけますよう お願いいたします。…한국친구에게, 방문해 줘서 감사해요^^ Mr.Children기사라면 이 페이지 오른쪽 아래 (카테고리)를 클릭해 보시면 다 나와요.
カテゴリ(카테고리)
韓国ソウル情報
★おすすめ★
↑↑ここから無料登録するだけで250ポイントが貯まります!
BOOKS
FC2カウンター
カレンダー
11 | 2018/12 | 01
- - - - -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 - - -
月別アーカイブ
検索フォーム
*-*-*-*-*
にほんブログ村 海外生活ブログ ソウル情報へ
にほんブログ村 クリックで応援!ありがとう。がんばります!また遊びに来てね。
リンク
ブロとも申請フォーム

この人とブロともになる

上記広告は1ヶ月以上更新のないブログに表示されています。新しい記事を書くことで広告を消せます。